임신 성공 사례

정재연 원장님 !

  • 김**
  • 작성일 2025.02.08
visibility 75

 

지난주 난임병원 졸업하고 산부인과로 전원한 12주에 접어든 예비맘입니다.

전원한 산부인과에서 어디서 시험관 성공했냐고 묻길래 아이나병원 이라 했더니... "우와.. 거기 정말 잘하시네요!!  아이나병원에서 임신성공하셔서 많이들 오셨어요." 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2년전 난임휴직을하고 다른 병원(ㅁㄷㅇ ㅇ) 에서 시험관을 5~6차례정도 했었는데 잘안되었어요.  6차에는 선생님도 바꿔서 시도했는데 난황까지만 보고 소파술을 했습니다.

말붙이기도 힘든 선생님과 자리에 앉을 틈도 안주고 쫓아내는 탓에 병원 갈때마다 스트레스 받았어요.

그러다가 집근처 새로 생긴 아이나 여성의원으로 옮기게 되었는데

병원시설도 너무 좋고 정재연 원장님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검사결과 토대로 디테일하게 필요한 부분 그때그때 보완해주시고 약처방도 해주시고, 처음에는 이건 왜먹어야되지? 이런 생각도 했었는데 

선생님 말씀대로 처방받은 약 잘먹고 주사 잘맞았더니 오히려 컨디션도 좋아져서

아,, 내가 평소에 이런 부분이 몸에 부족했구나 하는걸 깨닫게 되었어요.

운동이나 식단에 대한 조언도 구체적으로 해주셔서 더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난자채취하고 다음달에 동결이식을 하였습니다.

그배아가 바로 착상해줘서!  지금은 팔다리도 신나게 움직이는 귀여운 아가로 크고 있습니다.

 

정재연 원장님 환자분들도 많으시고 바쁘실텐데 환자 한분한분 밝게 맞아주시고 정성을 다하는게 느껴졌고, 저정도 디테일하신 분께 시술 받으면 성공 할 수밖에 없겠다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굳이 멀리가지 않으셔도 창동에 엄청난 실력자분이 계시다는것을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네요.

 

 

 

 

 

이전글expand_less
안지현 원장님 감사합니다!
다음글expand_more
1차 시험관
keyboard_arrow_down
close